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강경준 장신영 슈돌 합류

KBS2 예능 프로그램 '슈퍼맨이 돌아왔다' 좋아하시나요? 저는 슈돌 아래 오래전부터 보고 있는 팬입니다. 이번에 또 제가 좋아하는 강경준 장신영 슈돌 합류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뻤습니다. 슬하에 5살 아들 인 정우가 나온다고 하네요. 4월 7일 방송부터 출연한다고 하는데요, 가족들의 행복한 일상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습니다.

 

강경준-장신영-슈돌-합류
장신영 SNS

장신영 씨는 강경준 씨가 결혼하기 전에 이혼을 한번 겼었으며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다른 아들도 있는 것으로 아는데요, 그 아들도 같이 출연을 하는 것인지 아직은 모르겠네요. 행복한 가족 모습이 비쳤으면 좋겠어요~

 

제가 알기로 13년도에 JTBC 드라마 '가시꽃'에서 두분이 만나기로 알고 있고요, SBS 동상이몽2-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서 당시에 매우 재미있게 봤었던 기억이 납니다.

 

슈퍼맨이 돌아왓다는 매주 금요일 10에 방송되고요, 어서 4월 7일이 왔으면 좋겠네요! 기대 가득!